본문 바로가기
그외의 리뷰와 일상/라이프스타일

브리오신 2종(식기) 주방세제 리뷰 및 사용 후기

by O.S.S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리오신 주방세제를 구매하여 리뷰해볼까 합니다

흔히들 청담동세제라고 하면서 프랑스감성과 기술력의 고급 주방세제라고 입소문이 자자한 브리오신입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하나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꽤 좋은듯 합니다

 

 

브리오신의 주방세제 입니다

구매할때 보니 1종과 2종이 있던데 찾아보니 1종은 야채, 과일등을 씻는 용도고

2종이 주방식기등을 씻는 세척제용도 입니다

주방세제 식기전용인 2종으로 구매했습니다

용량은 500ml이고 가격은 약 13,000원 정도로 국내 세제보다는 비싼듯 하네요

 

 

메이드인 프랑스라고 적혀있고 디자인이 예쁘네요

식기를 씻는 세제도 가능하지만 손도 씻어도 되는듯 합니다

야채, 과일을 씻는용도로는 부적합합니다

물5L에 1회 펌프 기준 2.2ML를 사용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세제가 나오는곳이 펌핑타입으로 되어있어 그냥 한번 쭉 눌러주면 됩니다

1회눌렀을때 나오는 양입니다

 

 

그럼 설겆이를 시작해볼게요

수세미에 1회 브리오신 세제를 1회 펌핑해줍니다

 

 

거품이 무지하게 잘납니다

조금만 짯는데도 풍성하게 거품이 나네요

 

 

뽀드득 뽀드득 설겆이를 열심히 해줍니다

깨끗하게 잘 닦이는게 좋네요

 

 

거품을 닦아내고 헹궈줬습니다

만져보니 뽀드득 거리는게 아주 깔끔하게 잘 닦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써보니 좋은걸 알겠더라구요

왜 브리오신 노래를 부르나 했는데 예쁘기도 하고 세정력도 좋고

프랑스감성까지 들어가있어서 설겆이가 편해집니다

이만 브리오신 주방세제 후기 끝!!

반응형

댓글